축구 베팅 – Footyforcast 방법

축구 베팅 – Footyforcast 방법

축구 베팅은 축구 선수가 정보에 입각한 베팅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잘 알려져 있고 잘 사용되는 통계 기술을 설명하는 일련의 기사입니다. 각 기술에는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이를 개별적으로 사용하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. 그러나 그들은 함께 마권업자와의 전투에서 귀중한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. 각 기사에서 특정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설명하여 계속 진행하고 자신의 예측을 생성하는 데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 또한 주간 축구 베팅 예측을 구성하는 데 이 기술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.

이 기사 세트에 설명된 통계적 방법은 귀하가 맨션티비 베팅하는 경기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이 기사에서는 Footyforcast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 Footyforecast 방법은 원래 영국 축구 풀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무승부가 아닌 경기를 제거하려고 시도하여 11개 중 8개를 선택할 수 있는 경기 목록이 더 짧아졌습니다. 이 방법은 1999년에 세계에 도입되었습니다. 원래 Footyforecast 웹 사이트(현재 1X2Monster.com). 이 방법은 이 시리즈의 다른 기사에서 설명하는 단순 시퀀스 방법과 유사합니다.

다음은 기본 규칙입니다 …

각 팀에 대해 다음을 수행합니다. 1. 최근 N 게임에서 얻은 총 점수를 계산합니다. 2. 마지막 N 게임에서 가능한 최대 점수를 계산합니다. 3. 획득한 총 포인트 수를 사용 가능한 최대값으로 나누고 100을 곱합니다. 4. 예측 값을 계산합니다. 위의 (1)과 (2)에서 N 게임은 홈 측의 모든 홈 게임과 원정 측의 모든 원정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. 또는 N은 팀의 모든 홈 및 어웨이 게임을 포함하는 마지막 N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. 예측값은 이렇게 계산됩니다…

HOMEPOINTS = 지난 N 경기에서 홈 팀의 포인트 수

AWAYPOINTS = 지난 N 경기에서 원정 팀의 점수

홈밸류 = (홈포인트 / (포인트포윈 * N)) *100

AWAYVAL = (어웨이포인트 / (포인트포윈 * N)) *100

예측 = (HOMEVAL + (100 – AWAYVAL)) / 2

Footyforecast 방법을 기반으로 한 경기의 가능한 결과를 계산하려면 값을 다음과 비교합니다. 1. 예측 값 50 = 무승부. 2. 50에서 100 사이의 값은 100에 가까운 홈에서 승리할 확률을 증가시킵니다. 3. 50에서 0 사이의 값은 0에 가까운 거리에서 원정에서 승리할 기회를 증가시킵니다.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변수가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사용할 경기의 수와 모든 경기를 사용할지 아니면 홈팀의 경우 홈만 사용할지, 원정팀의 경우 원정팀의 이름을 제외하고 둘만 사용할지 여부입니다. 이러한 값으로 실험할 수 있습니다. 예측에 대해 실제 결과 무승부를 표시함으로써 두 개의 임계값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하나는 원정 승리이고 다른 하나는 홈 승리입니다. 이 임계값 사이의 값은 무승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 임계값을 벗어난 모든 경기는 무승부 가능성이 낮아집니다. 예를 들어 원정 승리의 경우 값이 40 이하이고 홈 승리의 경우 값이 60 이상입니다. 이것은 41에서 59 사이의 모든 경기가 무승부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이 방법은 사용자가 신중하게 조정하여 선택할 수 있는 짧은 목록을 제공하는 무승부가 아닌 많은 일치 항목을 제거하는 것입니다. 이 방법은 English Pools Plan이 사용될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.

다음은 작업 예입니다 …

표시된 값은 최근 4번의 연속된 경기에서 각 게임에 대해 팀이 얻은 점수입니다. 물론 계산을 기반으로 더 많은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West Ham H4 = 3(가장 오래된 경기) H3 = 1 H2 = 1 H1 = 0(가장 최근 경기) Leeds Utd A4 = 1(가장 오래된 경기) A3 = 3 A2 = 0 A1 = 3(가장 최근 경기) 홈 경기만 사용 홈 측 및 원정 경기 전용… FFPHome = ((3 + 1 + 1 + 0) / 12) * 100 = 42 FFPAway = ((1 + 3 + 0 + 3) / 12) * 100 = 59 FFPForcast = (42 + (100 – 59)) / 2 = 42 임계값이 40과 60이면 이 일치에 대한 예측은 예상되는 무승부 영역에 있고 하단에 있음을 의미합니다. 무승부가 아닌 경우 다른 결과는 원정 승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것은 X2 예측, 즉 무승부 또는 원정 승리로 해석될 수 있으며 일부 마권업자는 이를 내기로 받아들입니다.

이제 당신 차례입니다…

물론 위에 표시된 값과 다른 값을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실험을 통해 더 나은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홈 팀의 홈 경기와 원정 팀의 원정 경기 대신 각 팀이 플레이한 모든 홈 및 원정 경기를 계산에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 위에 표시된 것과 다른 임계값을 갖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 Footyforecast 방법 예측에 대해 실제 결과를 플롯하여 원정 승리, 무승부 및 홈 승리 예측 영역에서 실제 무승부가 얼마나 많은지 확인하는 것이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.

필요한 기술이 있는 경우 데이터 스프레드시트를 직접 작성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작성하여 결과와 일정을 가져와 Footyforecast 방법을 데이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나처럼 게으르다면 이미 이 작업을 수행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. 1X2Monster와 Footyforecast는 1999년부터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총 7개의 다른 통계 방법을 사용하여 각 리그에서 플레이한 각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고 각 게임에서 수행된 각 방법에 대한 종합적인 기록이 유지됩니다. 각 팁이 해당 리그 내에서 수행된 방식 외에도 1X2Monster는 각 리그가 게임 결과를 성공적으로 예측하는 데 수행한 방식에 대한 리그 테이블을 제공합니다. 홈 승리 예측을 위해 리그 예측 성능 테이블이 생성되며,

다음은 이 시리즈의 모든 기사 목록입니다…

축구 베팅 – 수익을 내는 방법 축구 베팅 – 비율 형식 축구 베팅 – Footyforecast 방식 축구 베팅 – 승 무승부 방식 축구 베팅 – 단순 시퀀스 방식 축구 베팅 – 점수 예측 방식 축구 베팅 – 우세 방식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